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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갑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의 기술
    하수는 설득하고 고수는 협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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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rong Positioning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전략적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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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무를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디지털 트렌드 2018』 저자가 알려주는 실무 인사이트부터 전략 수립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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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차] SEO 검색엔진최적화 구글 공략하기
    콘텐츠 SEO부터 테크니컬 SEO까지 한 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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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2초TV가 알려주는 콘텐츠 마케팅&비즈니스
    브랜드와 플랫폼, 콘텐츠를 이어가고 넘나들며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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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디자인 만들기 with 망고보드
    마케터들의 필수 교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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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잘하는 사람들의 문제 해결법
    A4용지 두 장으로 해결하는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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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프터 이펙트로 만들어보는 영상 제작 기초
    파급력 끝판왕 온라인 동영상의 시대

주요 강좌

하수는 설득하고 고수는 협상한다

08.31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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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전략적 차별화

08.21 개강
모집 중

『디지털 트렌드 2018』 저자가 알려주는 실무 인사이트부터 전략 수립까지

08.22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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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SEO부터 테크니컬 SEO까지 한 번에!

07.31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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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와 플랫폼, 콘텐츠를 이어가고 넘나들며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

08.01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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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들의 필수 교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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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모비아카데미 인터뷰]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시대가 온다”…이광수 모비데이즈 본부장

온라인, 모바일 시대가 도래하면서 오프라인 때와는 다른 양상이 펼쳐치고 있다. 막연히 거금을 지불하고 성과를 알 수 없던 오프라인 광고와 달리, 광고 효과를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지난 2015년에는 빅데이터 분석, 그로스해킹 등의 용어가 마케팅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광고를 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진 셈이다. 대중들의 콘텐츠 소비 패턴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그리고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마케터에게 데이터를 분석하고 활용하는 능력은 필수가 됐다.

2016-01-20
[모비 IT 차이나 과정 수강 후기] “모비 IT 차이나, 가장 트렌디하게 중국을 이해할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오동효님.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네, 저는 오동효라고 하구요, 최근까지 투자자문사에서 근무하다 그만두고 여러가지 강의와 교육을 찾아 들으면서 자기 계발을 하며 창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비 IT 차이나 과정을 어떻게 알게 되셨고, 무엇을 기대하고 참가하셨는지가 궁금합니다.

2015-12-21
[모비 IT 차이나 과정 수강 후기] “모비 IT 차이나는 중국 진출의 네비게이션”

윤철한님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현재 1조원 정도를 운용하는 투자회사에서 펀드매니저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에너지, 화장품, 제약 바이오, 미디어, 레저 업종 위주로 투자를 해왔습니다. 모비 IT 차이나 과정을 어떻게 알게 되셨고, 무엇을 기대하고 참가하셨는지 궁금합니다.

2015-12-21
[모비 IT 차이나 과정 수강 후기] “실무 강자가 되고 싶다면, 모비 IT!”

얼마전, 모비 IT 차이나 과정이 많은 호평을 받으며 그 첫 번째 기수를 마쳤는데요. 무료 세미나로 진행되었던 '중국 新광고법 파헤치기' 시간부터 함께 해주신 신세계그룹 송금아 팀장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강좌에 대한 소감을 들어보았습니다!

2015-12-14
[모비아카데미] 중국 광고법 개정안 파헤치기(2)

기존 광고법과 비교하여 본 개정된 중국 광고법의 특징은 아래와 같이 7가지로 정리할 수 있다. -광고법 적용 범위의 확대 -기존 법안의 구체화 및 법안 신설 -허위광고의 정의 -인터넷 관련 광고 규정의 신설 -광고주체로서 광고모델의 책임 강화 -미성년 보호 강화 -처벌 규정의 강화 및 소비자 권익 보호 광고법 적용 범위의 확대 자세한 설명에 앞서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향후 등장하는 용어의 정의를 먼저 소개한다. 개정법에서의 광고주체는 광고주, 광고경영자, 광고발표자, 광고모델로 개정법에 명시된 각각의 정의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아래는 개정법 제 2조의 내용이다.

2015-11-09
[모비아카데미] 중국 광고법 개정안 파헤치기(1)

2015년 9월 1일 중국 역사상 가장 엄격하다고 평가받는 광고법 개정안이 시행되었다. 이번 법안은 외형적으로는 바뀐 시대상을 반영해 새로운 조항을 다수 추가했다. 내용적으로는 기존의 광고법에 비해 각각의 항목이 보다 구체화, 세분화되었다. 또한 허위광고를 명확히 규정하고 그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여 이번 법안이 제대로 시행될 경우 ‘소비자의 권익제고’라는 개정법안의 주요 취지가 실현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15-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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